수공예.작품

다양한 모양의 열기구들

영지니 2008. 4. 5. 16:51

 

 

열기구를 타는 사람들은 대개 동심을 간직한 어른들일까요?

 

일반적인 둥근모양을 개조한 열기구들 중 열에 아홉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것들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단지 홍보용 마스코트도 아니면서 이렇게 제작이 된 것이 신기합니다.

 

 

 

 

 

 

 

 

 

 

 

 

 

 

 

 

 

 

 

 

 

 

 

 

 

어떤 과일을 형상화했네요!

마치 여러개의 풍선을 매달아 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운행에는 지장이 없는 듯..

 

 

 

정말 여러가지 모양의 열기구가 모였습니다^^*

 

 

 

 

 

 

 

 

 

앗! 거인의 바지속으로 불이 붙었다^^*

 

 

 

 

 

 

 

 

 

 

 

 

 

 

 

 

 

 

 

 

 

 

 

 

 

 

사람이 운전하는 곳이 마치 토끼가 똥을 눈 것 같습니다.

 

 

 

역시 상업적인 열기구도 있네요!

하지만 세로 길이가 너무 길어 좀 불안정하게 보입니다.

 

 

 

 

 

 

 

 

디즈니랜드사의 열기구네요!

 

 

 

 

역시 동물모양은 눈에 확 띄입니다.

크림랜드의 젖소가 정말 귀엽네요!

 

 

 

 

 

 

 

 

 

어느회사인가요?

소화기제조회산가!

 

 

 

 

귀엽네요!

 

 

 

 

 

 

 

 

 

 

 

 
 
 
 
 
출처 : I Miss You! Always, Forever

'수공예.작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도시락 - 메추리알  (0) 2008.04.05
과일 야채의 향연  (0) 2008.04.05
종이 공예  (0) 2008.03.02
사찰의 목어 모음  (0) 2008.03.02
레고로 만든 항공 모함  (0) 2008.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