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크리닉

SEXY가 가장 중요한 기술이다

영지니 2007. 3. 11. 17:56

 

 

 

Lesson point -

SEXY가 가장 중요한 기술이다

 

음식 하나도 여자는 섹시하게
섹스란 참으로 분위기에 따라 그 느낌이 새롭고 다르다. 섹스는 잠자리에서만 하는 것이 결코 아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얼마든지 섹슈얼리티를 즐길 수 있는 것.

음식을 먹는 일이나 옷을 입고 벗는 일, 또 샤워를 하는 일 등 생활의 곳곳에서 섹스 포인트를 찾아 그것을 즐기면 어떨까?

음식을 먹을 때는 그냥 배를 채우기 위해서 먹는 것이 아니라 탐닉을 하는 듯한 모습으로 먹어보자. 이런 모습은 남자들을 매우 자극할 수 있는 또하나의 방법이다.

또한 옷을 벗고 입는 모습으로도 남자들의 성욕을 부추길 수 있다. 브래지어 끈을 풀거나 채울 때 남편으로부터 도움을 청하자. 속살이 훤히 비치는 잠옷을 입는 일 등은 남편을 자극하여 결국 섹스 분위기를 유도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교성은 파트너를 자극 시킬 수 있다
섹스시에 교성을 낸다면 정숙한 여자로 보지 않는다고 의심할까봐 소리를 전혀 내지 않고 섹스를 하는 여성들이 있다. 성관계 때 입을 꾹 다물고 있는 것은 결코 좋은 섹스방법이 아니다.

교성은 섹스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하는 효과가 있다. 교성이 없다면 파트너가 만족하지 않고 있다고 남편들은 생각할 수 있다. 그래서 점점 섹스에 자신감을 잃게 되는 요인이 되기도 한다.

그이가 당신을 기쁘게 해 주기 위해서 노력할 때 그것에 대해 회답으로 교성을 지른다면 그이는 더욱 달아올라 황홀해 할 것이다.

 

거부의 몸짓 연출하기
섹스를 할 때 남자의 속성은 거부를 할 때와 반항의 몸짓을 보일 때 더욱 흥분한다. 남편과 아내 사이라고는 하지만 섹스는 당당히 거부할 수도 있는 것이다. 남자들의 속마음은 거부하는 여자가 호기심을 자극하여 은근히 더 매력있다고 생각하여 기대를 한다.

 

그가 옷을 벗기려고 할 때 완강하게 거부해 보자. 그는 더욱 흥분하면서 당신의 옷을 벗기려고 할 것이다. 또한 그가 애무할때 몸을 자꾸 빼는 등 마치 숫처녀처럼 수줍음과 거부의 몸짓을 되풀이 해 보자. 억지로 하는 섹스. 남편은 또다른 흥분으로 달아오를 것이다.

 

적당한 거부는 남편을 더욱 달아오르게 한다는 사실을 아내들이여 잊지말자.

 

섹시한 춤으로 그를 유혹한다
춤을 잘 추는 여자는 충분한 매력을 갖추고 있는 여자다. 다소 진한 화장을 하고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원피스를 입고 춤을 추어보자.

 

은은히 비치는 불빛 아래에서 섹시한 눈으로 그를 바라보며 춤을 춘다. 결혼과 함께 잊었던 당신의 미혼시절의 매력들이 떠오를 것이다. 그는 블루스 음악이 빨리 나오기를 바랄 정도로 몸이 달아올라 있다.

 

그와 하복부를 완전히 밀착시키고 블루스를 춘다면 그는 빨리 당신의 몸 속으로 들어가고 싶은 욕구로 심장이 두근거릴 것이다. 그가 충분히 달아 올랐을 때 그와 보내는 밤은 아마도 첫날밤 이상의 환상적인 밤이 될 수 있을 것이다.

 

YES와 NO를 당당하게 말하자
남편이 섹스를 요구할 때마다 'YES'라고 대답하는 아내는 매력이 없는 아내이다. 요구할 때마다 응한다면 남편들은 언제라도 아내가 섹스할 수 있는 존재로 생각하게 되어 파트너에게 흥미를 잃게 된다.

 

신혼 초라고 해서 방심하면 절대 안된다. 아내에 대한 신선함은 처음부터 관리해 나가자. 섹스에 별 관심이 없을 때 그가 요구한다면 핑계를 대면서 거부를 해 본다.

예상과는 달리 거부하는 아내에게 남편은 더욱 달아 오를 것이다

 

 

출처 : 너와집나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