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관련

[단말기 초기화] 단말기 초기화 방법 IQ500/Voice3.0/IQSpecial/IQ700/IQ700II/IQ3D/IQ3Dv/IQ3D1000/IQ-t

영지니 2017. 11. 30. 21:56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정상적으로 부팅되지 않거나 멈춤현상, 응용프로그램 오류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내비게이션 내부의 수많은 프로그램들이 간할적으로 데이터가 깨지거나 꼬이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OS강제복구 기능을 이용하여 문제점을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OS 강제복구 방법 동영상 및 OS 강제복구 안내를 참고하여 사용중인 제품의 문제점을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 OS 강제복구 방법 동영상 ]

[ OS 강제복구 안내 ]

1. 차량의 시동을 켠 후 차량의 시거잭 소켓에서 시거잭을 분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내비게이션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전원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차량의 시거잭 소켓에 시거잭을 연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S강제복구 화면이 출력될 때까지 계속 전원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별 전원버튼 위치는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IQ700, IQ700 2, IQ3D, IQ3Dv, IQ3D 1000, IQ-t 제품 ]


[ IQ500, Voice3.0, IQ Special 제품 ]


 

3. 전원버튼을 누른 상태 시거잭을 연결 후 약 5~10초를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OS강제복구(단말기초기화) 화면이 출력 됩니다.

(아래와 같이 OS강제복구 화면이 출력되면 전원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됩니다.)


4. 내비게이션에 OS강제복구화면이 출력되면 전원버튼을 한번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5. OS강제복구 화면에서 전원버튼을 한번 누르면 아래와 같이 새로운 OS가 설치됩니다.

약 5분 정도 후에 설치가 완료되며, 네비게이션은 자동으로 재부팅을 진행하며 켜지게 됩니다.


● 반드시 차량을 정차한 상태에서 OS강제복구를 진행하여 주십시기 바랍니다.
● 어렵지 않으니 위의 순서에 따라 차근차근 진행하시면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 동일한 문제가 지속될 경우 AS접수를 통해 제품을 점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