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민사관의 거두 이병도가 살아나 태왕사신기를 쓰고있다,
(아래글은 중요한 사실이 빠졌음으로 보강하여 다시 전체 메일을 보냅니다. 보강된 글은 이 자색입니다.)
*** (보강)식민사관의 거두 이병도가 살아나 태왕사신기를 쓰고있다,
식민 사학의 거두 이병도는 일제의 사주를 받고 엄연히 실재했던 단군실화를 신화로 만들어 5천년 우리 역사를 삼국시대로 축소시키고 일본보다 늦은 2천년 역사로 둔갑 시켰으며 이 이병도에게서 사사받은 현재 국내 강단 사학자들도 이병도 논을 따르다보니 단군은 완전 신화적 인물이 되고 말았다.
그러나 이병도도 죽음을 앞두고 이를 반성하여 조선일보에 기고한 글에서는 단군은 실재했던 인물이라 하였다.
지금 MBC에서 엄청난 제작비를 들여 만들었고 인기리에 방영되는 태왕사신기(太王四神記)는 이병도 보다 더한 역사 왜곡을 하고있다. 즉 이병도는 단군은 신화적 인물로 만들어 우리에게 삼국 이전의 역사는 없앴으나 이 태왕사신기는 엄연히 고구려의 역사이며 호태왕(광개토대왕) 비가 엄연히 만주벌에 있고 그의 능이 화진포 앞바다 섬에 있는데(필자카페 사진유) 이 호태왕을 환웅의 신하, 즉 구름 천문관인 운사(雲師), 비의 천문관인 우사(雨師), 그리고 바람의 천문곤인 풍백(風伯)을 그뒤 2천년후 중국의 공자, 문왕때 정립된 음양설과 춘추 전국시대에 정립된 오행설에서 나온 사신 (四神, 左靑龍, 右白虎, 南朱雀, 北玄武)과 연관이라도 되는듯 쓰고 있는데 사실상 이 사신이란 고구려 무덤에서만 나오듯이 죽은 사람들만을 위해 만들어낸 상상도이다.
또 엄연히 실재했던 환웅이나 곰족 추장의 딸 이었던 웅녀를 그렇지 않아도 아직도 단군신화 인줄알고있는 학생이나 일반시청자에게 신화로 정착시키고 서낭나무의 원조였던 솟터(蘇塗)의 신단수에 어떤 비밀의 열쇠가 있어서 그것을 신화적으로 호태왕이 전수 받았다 하는가 하며 호태왕때 보물이라는 주작의 심장도 반지의 제왕등에 나오는 요술 구슬로 하고있다.
또 드라라 에서는 고조선이나 고구려 까지도 주신대제국 이란 말이 자주 등장하는데 주신이란 우리 역사에 없었고 오히려 치욕스런 말이다.
밝달임금(檀君)은 혼자 통치 한 것이 아니라 삼한으로 나누어 통치했는데 이는 불한(卞韓), 말한(馬韓)을 제후국으로 두고 자신은 선한, 또는 신한(辰韓)의 천제로써 통치했다. 여기서 밝달 천제가 하늘 천부인인 불한의 천제가 되지 않고 선한의 천제가 된것은 天一, 地一 太一中 太一 最上貴인 人本主義적 천부경 이론때문이다. 이렇게 천제국이 신한이므로 삼한을 모두 신한(辰韓) 이라고도 했었는데 이 신(辰)자는 진(辰) 자와 같으므로 진한 이라고도 했었다.그리고 고조선이 망하고 진시황의 진 나라가 되자 약삭빠른 유민들은 진나라에 아부 하고자 진시황의 진(秦)자를 써서 진한(秦韓)이라 했었다.
그러나 이 진나라가 망하자 또 약삭빠른 유민들은 우리가 중국, 일본을 섬기다가 이제는 일본잔재어는 쓰면 안 되고 영어는 써도 되며 또 우리말과 글자가 차츰 영어로 대치되어 미국을 섬기듯 더 이상 망한 진나라를 바뜰 필요가 없으니 진(秦)자와 비슷한 아뢸주(奏)자를 써서 주한이라 했던 것이다. 즉 주 (奏) 자는 아래에 天 자가 붙고 진(秦) 자는 아래에 벼禾 자가 붙어 혼동하기 쉬우니 약삭빠른 앗선(조선)의 유민들은 진한(秦韓)에서 어느새 주한(奏韓)이라는 신조어를 만든 것이다.
그러나 이 주한은 첫조선의 선한, 신한 과 아무 관계가 없으므로 새 시대에 아부할 줄 모르고 우리 뿌리, 전통만 지키는 소박한 유민들은 먼저 원 이름인 신한(辰韓)이라 고집하는 자들도 있으므로 말이 혼동되니 주한 신한의 복합어 주신한 이라는 신조어를 다시 만들어 낸 것인데 세월이 흐르자 한 자는 생략되고 그냥 주신(奏辰)이라 한 것이다. 그러므로 이 주신 은 참으로 치욕스런 우리 역사의 산물인데 그런 것도 모르는 사학자들은 우리가 주신 대제국 이었다고 큰소리 치고 있는 것이다.
따라서 이 태왕사시기는 우리 삼국의 역사까지 신화로 만들려어 국민에게 계도하려는, 이병도 보다 더한 역사 반역인데 여기에 등장하는 배우들은 무두 유명 탈렌드 들이고 특히 욘사마로 유명한 배용준은 일본 여자들이 미쳐도도는 탈랜트인데 이 드라마가 일본에 건너가 인기가 있어 여러 일본인이 본다면 일본인은 삼국 역사까지 신화가 된 이 드라마에 쌍수를 들어 박수를 칠것이다.
또 지금 동북공정을 진행중인 중국도 회심의 미소를 지을 것이다. 잘 알다시피 중국은 30여년전 소위 서남공정으로 티�의 역사를 침략하여 달라이라마를 무력으로 내쫏고 티�을 중국영토로 만들었다. 그리고 나선 이제는 동국공정으로 고구려 역사를 먹어치우려 하는데 고구려의 영토는 북한은 물론 한강 이북까지이다. 그렇다면 중국은 이제 한강 이북까지 먹어치울지도 모르는데 이 고구려 역사까지 태왕사신기로 신화로 만든다면 중국은 박수는 물론 회심의 미소를 지을것 이라는 것이다.
이 드라마를 제작한 제작진은 첫 회에서 이것은 역사 다퀴멘트리가 아니라 어디까지나 재미를 위한 드라마이기 때문에 다소 역사왜곡이 있을수도 있다는 취지의 말을 했지만 역사 드라마는 꼭 신화로 하지 않고도 KBS의 대조영처럼 재미 있게 할 수도 있다.
이 역사 드라마란 심형래의 디워와는 다르다.
즉 심형래의 디워는 완전 반지의 제왕격이나 이것은 역사드라마가 아니기 때무에 애들이 그져 호기심으로 보고 즐긴다음 잊어버리게 돼기 때문에 뒤끝도 없다.
그러나 이 태왕사신기는 그렇지 않아도 단군신화인줄 아는 청소년은 물론 우리 일반국민들에게 삼국 역사까지 신화로 정착시키는 것이기에 당장이라도 방영금지 가처분 신청이라도 해야 마땅할 것이다.
이 단군 신화는 비단 이병도의 자백뿐이 아니더라도 수많은 우리사서가 증명하며 요즘 유전자 감식등 과학으로도 증명이 되는데 이 단군신화를 필자는 과학과 살증만을 취하여 단군실화로 만들기 위하여 필자 카페에 올린 글 내용은 대략 다음과 같다
* 하느님의 역사
지금으로부터 대락 6~7 천 년전 신석기 문명이 끝이 나고 청동기 문명이 시작될 무렵 지금 바이칼 호 부근에는 북방계 몽골리안 일족이 살고 있었다는 유물이 나오고 그때는 지금과는 달리 온화한 날씨로 풀과 사슴과 맘모스등 초식 동물이 많았다. 그 맘모스 유해는 지금 출토 되고 있다.
원래 우리민족의 뿌리는 하느님인데 이 하느님은 해(태양) 이고 그래서 우리는 해(하+이) 의 민족인 '한' 민족이다. 여기서 '한' 이 왜 해 이며, 하늘이며, 하느님인가는 뒤에서 더 자세히 설명된다.
그들은 신선과 같이 이심 전심으로 살았기 때문에 말도 몇마디 되지 않았으며 글자도 필요 없었다.
이는 지금 우리 말의 뿌리를 추적해 보면 알 수 있다.
그 무리는 환한 햇빛을 숭상하였고 그 무리들 중에 성자 한분이 게셔 그 무리를 지도 하셨으니 그를 '환한님' 이라 했는데 이 환하다는 것은 햇빛 뿐 아니라 하늘의 정신적 빛 까지 말하는 것 이었다.(天上之光 桓, 地上之光 檀)
그러니까 환한님은 그 정신적 빛 까지 하늘과 일치하여 그야말로 하느님 이셨는데 이는 지금 기독교 인들이 예수는 하늘의 섭리와 같으니 그를 하나님 이라 하는것과 같다.
환한님이 하느님이 된 것은 桓은 옛날에는 ' 한' 발음이 되어 지금 韓과 같았고 또 옛날 우리말에는 검둥이, 감둥이가 같은 말이듯 모음이 혼동되니 '환'이 곧 '한 이다.
또 환한님은 > 환나님> 하나님> 하늘님> 한울님 > 하느님이 된것이고 지금 여호아 라는 하나님은 불과 100 전전 기독교가 들어오면서 우리가 대대로 우주에서 하느님이 가장위대한 존재라 하니까 그 우리 하느님의 이름을 빼앗아 쓰고 있는것이다.
한편 이 환한님은 '환님' 이라고도 했는데 이 환님이 한자로 기록되는 과정에서 환인(桓因) 이 되기도 했다.(이하 생략)
또한 필자가 연구한 5천년전 우리 조상이 부족한 말과 글자를 보충하기 위해 그림으로 그려썼던 금문(金文), 즉 고조선 유적지에서 수없이 출토돠는 5천년전 청동기 유물의 명문(銘文) 해독에 의하면 환웅, 단군시대의 자연현상, 자연지리, 방위감각, 인위현상, 나라 성곽과 왕과 신하, 혼란과 반란, 전쟁 병사, 형벌, 질병과 죽음 그리고 장례풍습, 농작물 농토, 그릇, 음식 냄새맛, 연장과 측우기,보석과 물물 교환으로한 장사, 당시 옷이나 모자, 당시 악기, 또 지금 우리의 숫자 하나둘 셋 ...열은 당시는 숫자가 아니고 하느님이 환웅에게 입으로 전해준(口傳之書)천부경을 환웅의 신하 신지가 인류 최초의 문자인 녹도문으로 만들어 전했다는 증거, 특히 결혼제도가 아직없던 당시 지금 씨름의 어원인 씨노름을 통해 강인한 유전자만을 후세에 전했다는 기록이 있는데 이는 미국 보스턴 박물관의 청동기 명문에 의하면 씨름의 승자들이 당시 여자를 은밀한 곳에서 성행위를 하는 것이 아니라 심판관이나 왕 앞에서 당당히 했다는 그림이 있고(필자까페 사진유) 당시 사람들은 사람이 하는일 중에 가장 위대한것이 바로 후손을 늘리는 일 이었기때문에 금문 대부분이 남녀의 성기나 성행위 그림이다.
이런 금문상 뚜렸한 환웅, 단군 시대의 우리 선조들의 생활상이 증명되는 증거가 있는데 우리는 지금까지 단군과 그 이전 역사는 연구해볼 생각을 못하고 이병도가 전해준대로 단군신화라는 말을 쓰고 있는것이다.
* 필자가 연구해본 증거 예 1.
응국 묘지 도자기 금문 해독 (5 천년전 성 예찬문이며 성 지침서)
(하남(河南) 평정산(平頂山)의 응국(應國) 묘지에서 2005년 발굴되었다는 도자기에 새겨진 명문을 확대한 것입니다. 우리역사의 비밀 사이트에서 퍼왔습니다 .)
모호한 글자가 있으나 위 글을 종합해 말을 붙여 보면
(왜 이렇게 해독되는지 자세한 설명은 필자 카페에...)
* 우측 첫째줄에서 아래로
1. 남녀가 서로 등지고 있으면
2. 겨집에게서
3.氏 가 나올 수 없다( 원시 우리말에서 바람도 바람이고 바람을 막는 벽(壁)도 바람이듯 능동과 수동이 없다.
4.환숫의 남근이라도
5. 용이나 번개같이 어울어 저야.
6.하늘아래 땅위 가장 위대한 사람(王)이되고
7. 무엇인가 하는 사람이 나온다.
* 둘째줄
1.자획모호 ?
2. 겨집의 집에
4. 왕이 들어가려면
5. △아래 겨집이 업드려야
6. 숫(사내, 남근)이 들어가서
7. 집안에 알이 싸이고
8. 생명이 계승된다.
9..하늘아래 땅위 가장 위대한 사람(王)은
10. 달(밤)이 많아야 한다. 자주 와야 한다.
* 셋째줄
1.하늘아래 땅위 가장 위대한 사람(王)은
2. 생명 연장을 가리키는 스승이 되야 하는데
3. 먼저 알 구멍에 경배 드려야 하고
4. 겨집은 남근을 바뜰어야 하며
5. 많은 사람이
6. 살피어
7.왕이
8. 알을 살피는데 물건(돈)을 쓰게 한다.
* 넷째줄
1. 사람이 불을 밝히려면
2. △(사람, 셋, 환웅, 남근)을 위아래로 세우고 알들을 위해 남근 을 내밀어야 하는데
3. 일곱(씨를 일구는 사내)은
4.막히지 않게 반복하라.
5.王의 ㅂ? (그릇)은
6. 많은
7.정기를
8.많은
9. 눈(目)으로 살펴야 한다.
* 다섯째 줄
1. 자획모호
2. 손과 또
3. 알을 쥐려는 손이
4. 새(새것)
5.조개( 새 조개= 처녀여음)을
6. 통나무에 구멍을 판 배 처럼 새 구멍을 뚫어 바뜰고 (당시인은 출산여부를 모르는 처녀 여음보다 이미 출산 경험이 있는 애기 엄마 여음을 더 선호)
7.환웅木을 앞에두고 후방위 교접을 하되
8. 빛인
9. 일곱이 배가 불러 지게 해야 한다.(일곱이 여덜, 아홉이 되게 한다)
* 여섯째줄
1. 알(씨) 아래 다리 사이의 ㅈ(자지)를 보살피어
2.늙어 시들기 전에
3. △ 을 사내와 겨집이 세운다.
4. 남근은 겨집이 살피어
5. 알(씨)을 가진 일곱이 솟게 해야한다.
6. 왕족이
7.조개(여음)을 취할때는
8.도깨비 탈을 쓰고
9. 환웅木을 앞에 놓고 후방위 교접으로 한다.
* 일곱 째 줄
1. 빛과
2. 빛을 밝히는 사내는
3.△(사람, 셋, 환웅, 남근)을 위아래로 세우고 알들을 위해 남근 을 내밀어야 하는데
4.일곱이 개울물 흐르듯 해야 하며
5. 막힘이 없이 반복한다면
6. ㅂ(여음)에서 싹이 나고
7. 빛을 타게 된다.
8. 그 싹을 살피고
9. 감시 해야 한다.
* 여덟번째 줄 ( 좌즉에서 첫번째 줄)
1. 후방위 교접으로
2. 빛을 향하여
3. 사다리를 세우고
4. 후방위 교접으로
5. 門아래 입이 열리면
6. 八 과 같은 통로 구멍 아래 입에서 보물이 나온다.
7. 술독을 바뜰고
8. 축제를 벌이게 된다.
* 이 금문 문장은 오직 생식만을 최 우선으로 삼던 우리 조상들의 사고인데 우리말 우리 상식이 없는 중국의 금문 학자가 그들 한자 해독으로는 말이 연결 될 수가 없으며 또는 미국 어떤 박사라도 이 문장을 말이 되게 해독 할 수는 없다.
* 필자가 연구해본 증거 예 2.
* 다음은 환웅께서 3천명의 무리(추정)와 함께 하늘나라(환한부족 桓國) 에서 내려와 곰족과 피를 섞어 우리 민족을 세운 기록이 생생한 미국 부런티지 박물관 청동기 코뿌소 술두르미 속의 명문과해독.
금문해독이란 우리 조상이 모자라는 말과 글자를 보충하기 위해 만들어 썼던 금문은 미국 어느대학의 어느 박사나 중국에서 출토 되었다해서 중국 학자들은 절대로 해독을 할수없다.
지금 고조선 유적지에서 발굴된 금문은 무려 만여점이나 되지만 중국 학자들이 해독한것은 불과 천여자에 불고한데 그것도 990자는 엉터리로 잘못�다.
그 이유는 금문이란 우리 조상의 말과 상식을 그림으로 그렸던 것이므로 우리는 잠시 설명만 해 주면 초등생도 해독이가능한데 우리 말과 우리 상식을 모르는 외국인은 절대로 금문을 해독할 수 없다는 것이다.
* 먼저 근대 금문해독의 권위자라는 중국 낙빈기의 해독이다.
珠子王相(亨)柱祖(廟) - 구슬의 아들 왕 相(亨)이 기둥 조상(사당)에
王錫(給.賜) 衆艅柱貝 - 왕이 주석(給주다, 賜주다)을 衆艅에게, 기둥 조패를,
鷹(鳥, 鳩, 國) 王 來駐(足, 正, 祝) 人方 鷹 - 매(새, 비들기, 國)왕이 와서 머무르다(발, 바르다, 빌다) 사람 방향의 매가,
王 十祀(年祭爲國祭) 又(有) 五(月) 五日- 왕이 열번째 제사 지내다(해 마다 지내는 나라 제사)또(있다) 五(月) 五日.
도대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 다음은 그간 해독했던 필자의 글을 모아 붙여 본다.
(이 금문해독이 왜 이렇게 되는지 간단한 설명은 필자 카페에 있다)
해의 정기를 받은 하늘아래, 땅위 가장 큰 이가 (王, 환숫)
빛과 얼 을 살피시어
물건을 구하러 더듬고 살피며 다녀서
노적가리에 싸았고
하늘아래, 땅위 가장 큰 이를(환웅)
빛을 탄
세 신하(우사, 운사, 풍백)이 위 아래에서 바뜰어
△ 인 환숫 이 구멍뚫린 빈 배(곰네, 여음)를 타게 했다
더 물건을 구하고 더듬고 살피러 다니며
서로들 얼루니
새 임금이 되실(新王 감, 아기 단군)분이 오셨네.
항상 해 아래 멈추어 있었으니.(바르게 서 있었으니)
백성들이(사내와 겨집들이)
새 임금의 탄생과 같이 숫(환웅)이 열리길 빌고
또 바라니
하늘과 땅이 교합하듯
사내 부족과 겨집 부족이
얼리는 해(年)였다.
이상 이 코뿔소 술 두르미 속의 명문은 환숫(환웅)과 곰네(웅녀)가 하나 되어 단군을 나으므로 천신 부족인 환숫의 환족이 3 천명 백성과 지신 부족인 곰네 부족들도 하나가 되어 피를 섞은 해를 기념하기 위해 만든 유물로 보이므로 우리 한민족에게는 무엇보다 중요한 유물로 본다.
이 필자의 해독문을 확고히 하여 단군 신화를 실화로 만들려 하니 독자님들은 필자 카페 신지녹도전자 천부경 해독에 들어와 자세한 설명을 읽고 반론을 펴시던가 아니면 될수있는한 MBC는 물론 다른카페에도 퍼날라 이병도보다 더 우리역사를 왜곡시키려는 위 태왕사신기의 방영을 중단하게 해 주시라.
- 이상 끝 -
책 천부인과 천부경의 비밀 저자
금문 갑골문등 고대문자 연구가
카페 천부인과 천부경의 비밀 운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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