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청소방법

간(해독)청소를 하면 어떤효과가 있나!

영지니 2008. 6. 18. 18:53
 
간(해독)청소를 하면 어떤효과가 있나! 간해독

 

 

간(해독)청소는 어떤 특정질병을 치료하는 치료법이 아닙니다. 단지 간을 깨끗이 하고 간 기능을 본래 상태로 회복시켜 근본치료를 하기 위한 기초적인 준비과정이라 할수 있습니다.

 

담관 폐색성 황달, 담즙성 간경화등 간 질환의 근본치료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체내 콜레스테롤 감소와 지방간 해소, 혈액이 맑아짐
담관이 뚫리면 담즙생산의 원료인 콜레스테롤 처리가 원활해져 체내에 축적된 콜레스테롤이 감소되며, 지방간 수치도 현저히 감소됩니다. 간 청소하기 전 수치와 후의 수치를 비교해 보면 쉽게 입증됩니다.

해독 작용을 비롯한 간기능 회복으로 몸이 가볍습니다.
간이 정상적으로 활동하게 되므로 각종 화학물질을 체외로 배출시키고 해독작용을 비롯한 관련 장기가 현저하게 좋아져 몸이 가뿐해 집니다.

지방소화가 잘되어 배변이 좋습니다.
담즙이 정상적으로 분비되면 지방의 소화가 잘되고, 장속에서 음식물이 소화되지 못해 부패된 상태로 나오던 현상이 줄어듭니다. 또한 대변에서 나던 악취가 줄어들고 구수한 냄새가 나며 변이 황색을 띕니다.

담이 걸리고 뒷목이 뻐근했던 증상이 해소 됩니다.
혈관속에 정체되었던 죽은피(어혈)가 담즙의 원료로 사용되어 줄어들게 됨으로 담이 걸리고 뒷목이 뻐근했던 증상들이 해소됩니다.(혈액순환이 잘됨)

독소가 피부로 나와 생기는 알레르기 현상이 해소됩니다.

숙변제거의 부수적 효과를 얻습니다.
간청소는 인위적으로 대변을 배출시키는 과정이 있는데 이를 통해 장내에 고착되어 있던 숙변이 제거됩니다.

간 청소후 처음 3~4일간은 가볍다가 다시 전처럼 돌아가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은 깊은 쪽에 있던 담석이 미쳐 다 빠져 나오지 못하고 앞쪽에 있던 담석자리를 다시 막기때문이므로 2~3주 후에 간청소를 한번 더 해주면 처음보다 더 많은 노폐물(담석)이 나오게 됩니다. 현대인은 오염된 물, 식품을 섭취하기 때문에 6개월~ 1년에 한번씩 간청소를 해주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