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압.수지,맛사지

형렬 부항발포요법 시술 시 발포의 진행과정과 발생하는 수포,독수,거품,어혈의 사진

영지니 2011. 6. 26. 11:09

부항기를 붙이고 자극을 가하고 20여분이 지나자 발포가 되어 작은 수포 들이 올라오기 시작 합니다.
(시간은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시한 번 강자극(부항기의 압력을 다시 빼 주는 것)을 해주자 수포가 커집니다.

수포가 생긴 모습을 부항기 위에서 찍은 사진으로 수포들의 색도 조금씩 변화가 생긴 모습입니다.
수포들이 점점 커지며 색도 처음 수포 발생 시 보다 완연히 진해져 가는 모습입니다.수포들이 점점 더 커지며 서로 붙기도 하고 색깔도 각기 다른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부항기를 뗀 후 보여지는 수포의 각기 다른 모습과 색들을 보여주는 사진 입니다.

이틀 후 수포를 따고 다시 부항기를 붙여 자극을 가하자 독수와 함께 거품들이 나오는 모습의 사진들이고  부항기 안의 온기로 인해 부옇게 되어 잘 보이지 않지만 수포가 커지면서 독수 등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바로 위의 사진은 부항기를 떼낸 후 보여지는 독수와 거품과 젤리 같은 붉은 어혈의 모습입니다.


*발포부항(형렬 부항발포요법) 시술 시 수포의 색*
부항을 붙여보면 색깔과 모습이 모두 제각각이다.
반응이 전혀 없는 곳, 맑은 수포가 생긴 곳, 벌건 수포가 생긴 곳,흑색 수포가 생긴 곳 등  뚜렷하게 구분, 관찰할 수 가 있다.
수포의 빛깔은 백(맑음),황,적,자,흑색 다섯 가지이다.
이것은 임상실험하여 알게 되었다.
처음에 맑은 색의 수포가 나왔어도 다음날은 짙은 색의 독수가 나오는 경우도 있다.
따라서 처음 발생된 수포를 보고 그 병의 경중을 속단할 수 없다.
짙은 색에서 점차 옅은 색으로 되면서 차차 나타나지 않게 된다.
그렇게 되면 그 병은 근본치료가 된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