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필수,기타)

동영상만들기 어플 비바비디오 활용하기

영지니 2016. 12. 16. 20:57




동영상만들기 어플 비바비디오 활용하기                                                    



오늘은 아침을 비바비디오로 시작해 봅니다. 스마트폰에 설치하는건 아주 쉬워요!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비바비디오로 검색하면 똬악 뜹니다. 비바비디오 설치하세요.

제 폰에 이렇게 설치되어 있네요.
이것을 터치하여 실행시키면 됩니다.

실행중입니다.

•캐처 : 영상 캡처 하는 기능입니다. 촬영한다고 생각하시면 편하실것 같네요.
•슬라이드쇼 : 사진들을 가지고 넘기는 것이라 생각하시면 되겠네요....음!사진만 갖고 영상을 만들경우에는 이걸 활용하면 더욱 편해요!
•편집 : 영상과 사진을 함께 넣어서 영상을 만드는 기능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효클립 : 특수효과등을 넣을 클립들을 모아 놓습니다.
•스튜디오 : 완성된 영상이나 슬라이드등을 보관하는 곳입니다.
•자료 : 비바비디오를 활용하면서 필요한 각종 자료를 넣어놓는곳이네요.

그럼 저는 오늘 편집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사진과 영상을 가져올수 있어요. 저는 사진을 가져 옵니다.

사진을 선택하고 완성을 터치

그러면 이렇게 한번 돌려서 미리 보여줍니다.

타이틀과 뮤직을 선택할수 있고 편집이 가능합니다. 타이틀은 지정해 주는 것도 있지만 텍스트를 이용하여 넣을수도 있습니다. 타이틀을 지정해 주는 것을 선택하면 뮤직도 함께 정해 집니다. 편집을 선택하면 비바비디오 자막 넣기가 가능합니다.

편집-자막을 넣는등 텍스트를 추가 할수 있습니다.

텍스트 글꼴도 설정이 가능합니더. 단, 다운로드 받으세요!!

텍스트 컬러와 위치 그림자도 넣을수 있습니다.

텍스트 에니메이션도 넣어주면 좋겠지요!

오른쪽 위의 꺽쇠는 한단계가 마무리 될때마다 터치해 주세요.

또한 편집에서는 아주 다양한 표현들이 가능하도록 해 주는 기능이 많이 있으니 이것 저것 자꾸 터치해 보시면 될것 같아요!!

스마트강사 이현숙은 오늫 타이틀을 정해진 것으로 선택하였습니다....그러니 음악은 따로 찾지 않아도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