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크리닉

진짜 첫날밤 vs 가짜 첫날밤 (4)

영지니 2007. 3. 11. 23:02
진짜 첫날밤 vs 가짜 첫날밤 (4)

첫날밤, 신랑을 흥분하게 하는 특별 비법 5

 


첫째, 남편의 발바닥을 가볍게 주무른다

여행을 갔을 때는 역시 많이 걷게 되게 마련. 하지만 발이 피로할 경우 스태미나에도 영향을 미쳐 정력 감퇴를 가져온다. 발바닥은 혈관이 밀집되어 있지만 심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혈액의 흐름이 나빠지기 쉽다.


둘째, 손가락으로 자극한다

둘째손가락에 대장경과 상앙이라는 경혈이 뻗어 있어 하반신의 혈액 순환을 좋게 하기 때문이다.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못하면 여러 가지 병적인 증상을 초래하고 스태미나 또한 떨어지게 된다.


셋째, 배꼽 주위를 손바닥으로 문지른다

시계 반대 방향으로 남편의 아랫배를 쓸어주면서 손바닥을 돌려가며 마사지해준다. 장의 기능을 돕고 임파 순환을 좋아지게 하는 한편 복근의 긴장을 풀어줌으로써 성기능 회복에도 효과가 있다.


넷째, 쿠션 좋은 의자는 정력에 안 좋다
오랜 시간 쿠션이 좋은 의자에 않아 있으면 시트에 엉덩이 주위가 싸이면서 고환을 압박하게 되고 온도 조절을 어렵게 한다. 이렇게 되면 피로감을 더 쉽게 느끼게 되고 고환에 악영향을 미치게 된다. 의자는 쿠션이 없는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다섯째, 삼각팬티는 금물, 사각팬티 입히자

몸에 꼭 맞는 팬티보다 조금 헐거운 듯한 트렁크 스타일의 팬티가 남성을 강하게 만든다. 그 이유는 몸에 꼭 끼는 삼각팬티의 경우 고환을 완전히 감싸버리기 때문에 통풍이 안 되며 온도 조절이 어려워 정력에 나쁜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신랑에게 사각팬티를 입히자.
 
 
 
 
마이웨딩
일러스트|김수임 에디터|김동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