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허리디스크,골다공증

1000년 허리 .. 최대의 판단실수.. 푹신한 침대와 허리고이개 그리고 요통

영지니 2017. 8. 28. 22:53

추간판과 요추 그리고 척추의 라인과 건강문제에 대해서 정말 할말 많습니다. 밤새워서도 하겠어요. 

얼마나 엉터리 난무인지를.....


전에 티비를 보는데요... 척추건강으로 티비에 방송하면 유심히 보고 듣습니다.

전문가라면서 패널들이 짝발이 허리에 안좋다는데 맞는 겁니까? 라는 질문을 했어요.

전문가왈... 아닙니다. 오히려 좋습니다. 라고 하는 겁니다.


도대체 이놈이 전문가 맞아?

앞에 고관절에 인공관절 끼운 사진 왜 올린줄 아십니까?

체중이 짝발이나 하체의 한쪽으로 쏠리는 자세를 하게 되면 

당연히 추간판이 그 반대쪽으로 이동합니다. 한쪽으로 압력이 집중되게 되요.


짝발이란 대개 5분이상 오래하는 습성이 됩니다. 그것도 주로 하게 되는 한쪽다리로만..

이거 제일 나빠요... 제일 나바..


그런데 전문가 쌤 왈... 좋습니다하는 겁니다.


유독 허리에 관해서만 이렇게 대국민 사기극이 극심하기때문에 척추전문병원이 구멍가게 처럼 즐비하고 

세계 최대 허리디스크 공화국이 되는 겁니다.


바로 잡지 않으면 이 극심한 고통이 지속될 수 밖에 없어요. 더 늘어나고...



그중 오늘 내용에 필독이라고 까지 강조한 것은 간단한 내용이예요.

그러나 너무나 너무나 제가 후회하는 내용입니다.


그래서 강조드립니다.



제 이야기...


제가 결혼하고 신혼집에서... 침대를 쓰는데

그 침대는 정말 한국에서는 구할 수 없는 정말 푹신한 더블매트리스 물침대 같은 부드러운 스프링 침대였어요.

어디서 구했는지 특주했다고 합니다. 아내가.... 특별히 구했더래요. 한국에서는 그런 침대 못구합니다.

미국에서는 일반적인 침대이지만.... 한국에선 못구해요. 지금도요...


그런데 그런 푹신한 침대에 누워서 삼일 정도 자보니까...

제가요 요통이 생기는 겁니다.




아 허리가 아프다..

이 침대 안좋은가 보다.. 너무 푹신해서....


라고 해서 아내가 제 허리를 걱정해서 침대를 바로 일반적인 탄탄한 딱딱한 침대로 바꿨어요.


결과... 그런 딱딱한 침대생활에서 결국은 허리디스크 파열로 수술을 하고 재발도 하고 햇던 원인임을 제가 뒤늦게 나이들어서 지금 후회하고 있어요. 허리고이개로 교정하면서 알았어요.. 늦게... 

너무나 후회되는 겁니다. 건강을 잃고나서야 ... 후회를 했어요. 척추에 대하여 공부를 많이하고서야.... 깨달았다예요.



왜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지를 설명하는 것이니 필독하시고 저처럼 실수를 하지 마세요가 오늘의 핵심주제입니다.




요통의 발생원인.

요통은요... 섬유륜안에 수핵이 항상 요추가 C자여서 눕든 서든 앉든 특히 앉았을 때는 기립근에 힘을 줘야 C자가 되지요.

항상 C자여서 수핵의 압력분포가 360도 고르게 섬유륜에 미쳐야 요통이 없게 됩니다.


요통의 발생은 수핵의 압력이 어느 한곳으로 집중해서 발생하고 수핵이 그리로 이동하고 있을 때 발생합니다.

요통이 이거예요....


섬유륜의 한 곳이 집중적으로 압박을 받고 있을 때 느끼는 것이 요통이란 말예요.




대개의 낮의 굽힘자세가 많아서 요통이 발생하면 대개는 뭐 거의 전부인데 수핵이 뒷쪽으로 이동하려하고 후방압력이 섬유륜에 높습니다란는 통증의 호소 신호예요.


그런데... 그 반대로 건강한 교정이 되어서 일자허리이던 분이 또는 약간 C자가 더 펴져서 살짝 C자인 약간 일자에 가까운 분이... 곧 건강하지 않은 요추라인인 분이....


폭신한 침대에 물침대 같은 곳에 누웠어요. 

힙이 무거우니까 깊이 들어가고 흉추 가슴부분이 그 다음 무거우니까 약간 들어가고 허리가 가벼우니 덜 내려가서 건강한 요추C자가 됩니다.


요추간파의 섬유륜과 수핵은 .. 은근하고 지속적인 힘에 여향을 받는다고 했지요? 순간 동작에는 영향을 안받아요. 겔.. 젤라틴... 완전 콜라겐이란 말예요.


그러면 이때 수핵이 다시 정위치 건강한 위치로 이동하려고 앞으로 이동압력을 받습니다. 정말 건강해지려는 교정압력이 작용하는 것이지요.

이때도 요통이 생깁니다. 앞쪽으로 힘을 받으니까요...


이 요통이요 수핵이 작용하는 응력에 적응해서 더 이상 움직이지 않게 되는 위치에 도달하기까지 곧 교정 또는 변화의 힘의 균형을 이뤄서 더 이상 힘의 작용이 일어나지 않을때까지 이동하려하고 이때까지 요통이 발생합니다.


무슨 말이냐면... 수핵이 푹신한 침대에 누워서 삼사일 자봐요... 그럼 수핵이 앞으로 교정압력이 작용해서 전진하려해요.. 그럼 요통이 생겨요... 그리고 수핵이 충분히 이런 c자에서 정위치가 되는 위치에 도달하면 더 이상 앞으로 이동하려하지 앟기때문에 요통이 사라지게 됩니다.


이 기간이 곧 수핵의 이동교정기간이 대개 보름에서 한달 걸립니다.


그래서 허리고이개 하라고 제가 그러는데 마찬가지예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탄탄한 침대에서 허리고이개를 사용하면

위 푹신한 침대에서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는데요 처음에 요통이 발생해요..

만약 환자가 추간판 탈출증이 있는 하지통이 있는 분이 허리고이개를 하면 하지통증은 없어지는 대신 요통이 생긴다고 제가 그랬지요?

그렇게 됩니다. 요통이 생겨요. 그래야 해요... 정상적으로...


그런데 이 요통이 수핵이 다시 정위치되는 열흘에서 한달만 있게 되고 교정이 다된 정위치에 수핵이 도달하면 요통도 사라집니다.

적응교정이 완료되었다는 뜻이예요.... 척추라인이 변했어요. 이분 이제사 건강할 수 있는 척추의 기본요건이 갖춰진 것이예요.

척추의 건강은 곧 전신의 건강이라고 했지요? 비로소 이분 건강할 수 있는 기본중에 기본이 갖춰진 것입니다.



그런데 제가 한탄하고 있는 것과 같이 늦게 나이들어서 척추건강을 잃고 그 극심한 고통을 당하고 난 후에야...

아내의 그 세심한 배려... 아내의 그 신혼침대를 .... 정마 ㄹ아내에게도 죄송하고 정말... 잘못했다예요.... 정말 후회해요...


왜 한국에 푹신한 침대가 보급이 안되는지 아십니까?

이거 때문이예요. 온돌과 바닥생활에 적응한 허리란 대개 일자에 가까와요... 그래서 한국분들 힙이 작은 것임 하체가 부실...

여튼... 그런 분들이 서양의 미국직수입.. 푹신한 침대를 써봐요..

당장 허리가 아프거든요..

아고 푹신한 침대는 허리에 나쁜가보다...

뭐냐면 자기 허리가 정상인줄 알아요. 조상대대로 늙으면 꼬부라진 허리되는 거 보면서도 자기는 늙어서도 안될줄 알아요.

여기는 조상대대로 척추질환공화국임을 명심하세요. 허리건강라인을 가지신 분 손에 꼽을 만큼 적은 나라입니다.


자기 허리를 기준으로 했기때문에.. 병증이 진행중인 바른 자세가 아닌 자기 허리를 믿었고 자기 중심적 사고를 핶기때문에 

ㅇ런 실수를 100프로 합니다.


그래서 한국에 푹신한 침대가 보급이 못되고 팔리지도 않기때문에 기업에서 만들지도 못하는 겁니다. 알아도... 혹....

미국수출용 다르고 내수용 전혀 달라요.


왜 소비자가 원해야 팔리지요...


그래서 한국에서만 유독 침대가 딴딴하고 심지어 돌침대가 유행할 판입니다.


이거 죽음입니다. 그래서 허리디스크 공화국이라고 제가 몇번 강조했습니다



여러분은 저와 같은 실수를 범하고 평생 허리질환 허리디스크 파열로 개고생 개고통 당하지 말라고 적어두고 강조하는 겁니다.


열흘에서 한달만 참으면 푹신한 침대에서 건강한 요추C자의 요추라인으로 저절로 교정된다예요.

열흘에서 한달만 침으면 허리고이개에서 건강한 요추C자의 요추라인으로 저절로 교정된다예요.



저는 미련해서 제가 아픈 것은 절대 안하려 합니다.

그런데 이를 어떻게 발견했는지 아세요?


미련하고 미련하게 시리...


허리디스크가 파열되어서 하지 다리 통증이 요통의 1000배는 되었어요.

그래서 허리고이개를 해야겠다 요추라인C로 해서 공부해서 했어요.


그랬더니 그 참을 수 없는 잠도 못자고 환장하고 미치겠다 하는 하지통증이 싹 즉시 멈추고 대신 요통이 생기는 겁니다.


하지가 안아팠으면 요통발생만으로 어구 이거 나쁘다 했을 건데요..

1000배의 하지통이 멈추는 바람에 우와 감사했어요. 요통정도는 아무것도 아니였어요. 오히려 감사지요..


그러구 한 열흘 지나니까 요통도 사라지고 요추라인이 거울을 보면 C자로 아주 좋더라구요...


이래서 배웠어요.. 깨닫게 되고...


요통과는 비교되지 않는 허리디스크 파열의 극심한 하지통 1000배의 고통을 당하고서야..

푹신한 그 침대를 사용했으면 절대 깨닫지 못할 이 내용을.. 아프고 나서야 미련하게 시리 깨달았어요.

딱딱한 침대를 사용해서 깨닫게 된 것이예요. 오래걸려서... 지옥의 고통을 당하고서야...


이 지옥의 고통을 당하고서도 깨닫지 못하시는 분들 많아요. 그냥 병원 고정고객이지요.


제가 기술한 모든 내용이 뭐라고 생각하세요..


다 제가 후회하는 내용들입니다.

저의 후회가 이 모든 척추건강비법의 12345편들입니다.


너무나 후회하는..... 내용들을 기술한 것입니다.




뭐가 핵심인지 아시겠어요?


잠깐의 요통을 견디지 못하거나 자기중심적이어서 판단의 실수를 하게 되면

평생 지옥의 고통을 맛보게 될 것임을 경고드립니다.


명심해야 합니다.


한국에서는 푹신한 침대륵 구할래야 구할수조차 없어요.




서양사람들 한국의 일반 침대에서 자보라 하세요.. 마찬가지 후방탈출압력으로 수핵이 뒤로 이동하려하기때문에 요통생긴다고 하지요.

서양사람들요.. 한국의 돌침대 보고 놀랍니다. 우와... 저기서 잔단말야? 뭐 도사야?

눈이 똥그래져요. 그들은 허리 절단날줄 압니다 본증적으로.... 가장 놀라운 한국의 물건.. 바로 돌침대입니다. 서양사람들 눈에...


아시겠어요?

명심해야 합니다. 


제가 뭘 가장 후회하는지를......



제가 너무 후회해서.... 다시 그 신혼때의 푹신한 침대를 찾고 또 찾고 구하고 있습니다.

보건복지부 장관님께 제발 요추건강사항이 이러저러하니 보시고 한국에도 건강을 위해서 푹신한 침대 좀 보급해주세요 하고 호소하였습니다.

침대 메이커도 좀 양심있게 의사들도 좀 .... 정신차리시고 국민들 뭘 알아요. 애들같은데.... 그분들의 지옥고통을 생각해보세요. 얼마나 아픈지 치가 떨립니다. 푹신한 침대를 보급해주세요...


허리고이개가 더 정교한 치료법이긴 하지만 일반 대중이 푹신한 침대만 사용한다면 척추전문병원의 수가 십분의 일로 줄겁니다. 장담합니다.. 이런 결과가 되더라도 의사분들은 국민 그 어린애같은 국민개개인의 지옥고통을 생각하신다면 정확한 팩트를 전달하시고 연구하셔야 합니다. 마음과 양심의 부활에 호소하고 응원합니다.